The 5-Second Trick For 제주도 스웨디시

제가 예약한 시간에 맞춰 매장에 도착했을 때, 직원분들의 친절한 안내가 인상 깊었어요. 아로마오일을 사용하는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개인의 상태에 맞춰서 조언도 해주셨죠.

가장 먼저 찾아오는 제주의 봄을 맞이하기 우해 떠났던 여행! 별다른 계획도 없이 맛있는 거 먹고 예쁜 봄꽃을 보자 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걸 하고 온 여행이 되었습니다.

닫기 추천순 거리순 평점순 리뷰순 최신순 가격낮은순 가격높은순 찜 목록에

그렇게 마사지 후 눈을 떠보니,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경쾌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난 후의 그 느낌, 그 가벼움을 표현하긴 쉽지 않지만, 정말로 새로운 사람이 된 듯한 경이로운 체력 회복을 경험했답니다.

그리고 테라피스트님께 부탁을 드려 우리 인증 사진도 찍었는데 다들 피곤이 ㅜㅜ 몰골이 말이 아니라 자체 모자이크 처리 ㅎㅎ​​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즐기면서 동시에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휴식의 공간을 찾으셨다면 지금 바로 함께 확인해보시죠!

더불어 업소의 불법적 행위와 관련된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뒤로가기

상체부터 하체까지 손과 발을 이용해서 열심히 뭉친 근육을 풀어주었다. 근육이 쪼개지는 듯한 기분도 들었지만 제주도 스웨디시 시원함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

로비는 널찍하게 되어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이는 제주홈타이 기분을 받았습니다. 제가 갔던 마사지샵들 중에는 로비가 가장 널찍했어요.

이런 세심한 배려가 고객들에게 제주스웨디시 큰 만족감을 주는 것 같아요. 제주도마사지 따뜻한 왁스가 피부에 닿을 때마다 스트레스가 풀려나가는 그 느낌, 정말 설명하기 어려운데 한 번 경험해보면 알 수 있을 거에요.

보통 타이 마사지샵 가면 아로마 오일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벽면이나 바닥에 오일이 배어 있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텐데요. 아무리 닦아도 오일인지라 배인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배정받은 테라피스트가 오기 전에 반팔, 반바지로 된 마사지 복장으로 갈아입었다. 깔끔하게 세탁이 잘 되어 있고 사이즈도 넉넉했다. 개별 락커에 입고 온 옷을 가지런히 넣어 두었다.

신 제주에 위치해서 접근성도 좋고 건물 옆으로 주차 공간도 갖추었다. 하지만 주차장이 협소해서 예약이 많은 경우에는 주변 공영 주차장을 이용할 수도 있다.

스포츠로 인한 피로가 쌓인 주말을 보내고 나서 이곳에서 받은 관리는 제 다음 주 활동을 위한 에너지를 충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어요. 이러한 이유로 이 곳은 앞으로도 제가 자주 찾게 될 제주도 스웨디시 곳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제주 서귀포시에 가시게 된다면, 이곳에서의 경험을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